블로그 이미지
황상두

카테고리

기타 (101)
알고리즘(백준) (3)
임베디드 보안 (7)
windows internal (22)
공부 (16)
전공 스터디 (27)
과제 (8)
영어 (6)
기록물 (6)
Total
Today
Yesterday

달력

« » 2025.10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공지사항

태그목록

최근에 올라온 글





처음에 LineSegment를 구하기 위해서 두 점을 알면 직선을 알 수 있다는 공식을 활용하려고 했으나 3차원이기 때문에 LineSegment공식을 활용하였다.




*Line Segment


p = p1 + t(p2-p1)




* 소스코드 부분


for (int j = 0; j < 10000; j++)

{

//x[i] = a * bitMask(i, 3);

//y[i] = a * bitMask(i, 2);

//z[i] = a * bitMask(i, 1);

vertex[n] = node.getX() + (a* bitMask(i, 3)) * (j / 10000.0);

vertex[n + 1] = node.getY() + (a*bitMask(i, 2)) * (j / 10000.0);

vertex[n + 2] = node.getZ() + (a*bitMask(i, 1)) * (j / 10000.0);

n += 3;

}



LineWidth가 동작하지 않아서 LINE_POINT를 활용하기위해 좌표를 구하였다.


vertex[n] = node.getX() + (a* bitMask(i, 3)) * (j / 10000.0); //error


곱셈을 할 떄에는 타입을 잘 따지자...

10000.0을 10000으로 작성하면 점이 찍히지 않는다. 














'과제 > openg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opengl text out  (0) 2017.06.14
buffer함수 비우기  (0) 2017.06.13
회전함수 구현  (0) 2017.06.11
컴퓨터 그래픽스 질문  (0) 2017.06.11
컴퓨터 그래픽스 프로젝트  (0) 2017.06.08
Posted by 황상두
, |

최근에 달린 댓글
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