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관된 구끼리 서로 연결하기!
과제/opengl / 2017. 6. 11. 16:07
처음에 LineSegment를 구하기 위해서 두 점을 알면 직선을 알 수 있다는 공식을 활용하려고 했으나 3차원이기 때문에 LineSegment공식을 활용하였다.
*Line Segment
p = p1 + t(p2-p1)
* 소스코드 부분
for (int j = 0; j < 10000; j++)
{
//x[i] = a * bitMask(i, 3);
//y[i] = a * bitMask(i, 2);
//z[i] = a * bitMask(i, 1);
vertex[n] = node.getX() + (a* bitMask(i, 3)) * (j / 10000.0);
vertex[n + 1] = node.getY() + (a*bitMask(i, 2)) * (j / 10000.0);
vertex[n + 2] = node.getZ() + (a*bitMask(i, 1)) * (j / 10000.0);
n += 3;
}
LineWidth가 동작하지 않아서 LINE_POINT를 활용하기위해 좌표를 구하였다.
vertex[n] = node.getX() + (a* bitMask(i, 3)) * (j / 10000.0); //error
곱셈을 할 떄에는 타입을 잘 따지자...
10000.0을 10000으로 작성하면 점이 찍히지 않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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