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lRotate3f를 직접 구현하고자한다.
glut에서는 지원해주지만 glfw에서 제공해주지 않으므로 직접구현하고자 한다.
구현목표는
방향벡터를 중심으로 회전되도록 하는 것!
각각 x축 , y축 , z축 중심으로 회전하는 방법이 위에 3가지 방식이라고 보면 된다.
위에처럼 직접 Matrix곱셈으로 구현해서 하려고 했으나
이차원 배열을 포인터로 넘기는 것에 대한 문제점
동시에 realease시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우려가 크다.
그 이유는 매개변수로 참조자나 포인터를 많이 쓰고 내부적으로 메소드를 쓰고하다보면 최적화 과정에서 필수적인 데이터를 빼먹을 수 있기 떄문이다
그렇기 때문에 inline함수를 이용해서 구현을 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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